공격력
5
방어력
5
근원력
6
ONELINE
마리포사, 정말로 사랑해. 영원히.
『꿈의 신이 지켜보리니, 나 또한 이켈로스이니라.』
이로스
사랑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 사람을 위해서라면 규약을 깨고 그를 영원하게 해주고 싶습니다. 나의 사랑스러운 마리포사, 나의 나비, 내 생. 오로지 너만을 위해서...
태양/꽃/날개/죽음
혼의 특기: 사이
짐승 영역
사회적 신분: 없음
마도서: 한쪽 눈을 가린 나비. 살아있을까? 마력으로 이루어진 '마도서' 일 뿐이다.
주권: 나비가 한가득 날아다니는 금색빛의 꽃밭. 저녁노을의 모습. 죽어있는 것은 없고, 살아있는 것들 뿐. 죽은 나비들은 다시 살아 날아오른다. 우리는 영원할지니라. 영원할지니라...
진정한 모습: 이켈로스
대법전이 설립 되기 전 부터 존재했던 마법사. 서적경 이상향. 이전 대법전 소속이었으나 영원한 삶을 주고 싶은 우자가 생겨 대파괴 사태 도중 대법전을 나왔다. 살아가는 데에 기억 조차 잃어 이름조차 잃은 우자에게 '마리포사' 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지극정성으로 돌보아주고 있다. 마리포사는 이로스가 마법사인 것을 인지했으나 그에게 그만두라는 말을 할 순 없었다.
세 쌍둥이 중에서는 몇 초 차이로(...) 둘째. 서적경으로 학파를 이동했지만 모페르와 판타스는 이로스에게 악감정이나 적의는 없다. 이로스 또한 마찬가지이나, 모페르는 가끔 진지하게 돌아올 생각 없냐는 권유를 하다보니 귀찮아한다. 꿈의 신 중 이켈로스를 맡고 있으며, 동물이나 짐승을 형상화한다.
공격력
5
방어력
5
근원력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