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력 4
방어력 4
근원력 4
ONELINE

아하하하! 에러 덩어리다! 오류 덩어리야!

판타지아

『CYBER · HOLO ERROR!

판타지아


너의 거짓, 오류, 불합리함, 혼돈, 악의. 그것들은 전부 인터넷에 있지. 자! 전부 이용해보자고.

혼돈/빛/거짓/미래/악의
혼의 특기: 사이버
영역

사회적 신분: 버튜버 「판타시아」

마도서: 홀로그램. 곁을 떠다닌다.

주권: 온갖 텍스트가 가득한 세계. 아래에는 홀로그램으로 이루어진 도시가 있다. 밝게 빛나는 도시에서 악의는 가득 채워져간다.

진정한 모습: 홀로그램 가득한 건물

금서 가 본체입니다. 단어는 짧지만 총 6개의 단장으로 이루어졌었던, 가상세계 곳곳에 침입한 금서였습니다. '금서' 라기에는 빙의가 '인터넷' 에 된다는 특징이 있었다보니 회수에 애를 먹은 금서. 이 금서는 온갖 SNS와 메세지에 빙의하여 수많은 사람을 언어로 죽였습니다. 서로를 비난하게 만들기도 하고, 가짜 뉴스를 만들기도 하며, 소문을 퍼트리기도 하고, 알아도 되지 않을 누군가의 본심을 보여주기도 하고… 그렇게 여론을 꾸며가는 금서였습니다. 정말, 수 많은 사람이 이 금서에게 죽었습니다. 금서의 짓인지도 모른 채.
5계제 마법사 네 명이 모여서 인터넷 속을 헤집어서야 겨우 꺼낼 수 있었습니다. 그 금서에게서는 세계를 가상으로 잠식시키고 전부 죽이겠다는 마음만이 남아있었습니다. 재활용이 가능한가? 그렇지만 '강한' 금서였습니다. 서공의 손을 거쳐 그것은 외전으로 편찬됩니다.
또 가상세계의 언어로 누군가를 죽이려고 든다면 에러가 터지며 기어스가 당겨집니다. 마법명의 ERRER 조차 그 흔적일지도 모릅니다. 그는 말과 행위만으로 너무 많은 우자를 죽일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분과회의 감시를 필요로 합니다.
현재는 버튜버: 판타시아 로 인계에서 활동중입니다. 장난끼있고 여유로운— 그리고 실제같은 아바타(실제니까) 때문에 100만 구독자는 이미 넘은지 한참이며 현재 200만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그만큼 <대법전>은 그의 감시를 더 중요시 합니다. 방송 중에 사람을 죽이는 언어가 나타나면 큰일이니까요.

공격력 4
방어력 4
근원력 4